노마드홀릭

 농심 신라면 기본으로 끓여 먹는 방법, 가격 및 제품정보 안내


라면을 좋아하거나 즐겨먹는 사람이라면 농심에서 판매하고 있는 신라면은 누구나 한번 쯤은 먹어봤을 것이다. 가장 오래된 제품이기도 하지만 농심에서는 신라면이 원조라고 할 만큼 오랜 역사를 지니고 있다.


농심 신라면 앞모습이다. 매운 신라면이지만 매운 것을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그렇게 매운맛 정도는 아닐 것 같다. 

나 역시도 매운맛 보다는 얼큰한 맛이 더 어울릴 정도로 나에겐 매운맛 강도는 그렇게 높지는 않다.


뒷모습은 일반 라면과 같이 끓이는 방법, 영양정보, 원재료, 소비자 가격, 

유통기한 등에 대한 정보를 보여주고 있다.


조리법 : 물 550 ml (3컵정도)를 끓인 후면과 분말스프, 후레이크를 같이 넣고 4분 30초 정도 더 끓이면 얼큰한 소고기국물 맛의 신라면이 된다고 한다. 그런데 매운맛 특성 상 소고기국물 맛?이 나는지는 잘 느끼지 못하는 것 같다. 신라면 한 봉지는 소비자 가격이 830원이다. 옛날에 비하면 비싼 편이고 요즘 가격에 비하면 조금은 저렴한 편인 듯 하다.



* 원재료명 : 면/소백분(미국산, 호주산), 감자전분(독일산), 팜유(말레이시아산), 변성전분, 난각칼슘, 정제염, 야채조미추출물, 면류첨가알칼리제(산도조절제), 혼합제제(산도조절제), 올리고녹차풍미액, 비타민B2, 스프류/소고기맛베이스, 정제염, 매콤양념분말, 간장양념분말, 정백당, 볶음양념분, 조미소고기분말, 간장분말, 후추가루, 조미홍고추분말, 5'-리보뉴클레오티드이나트륨, 호박산이나트륨, 대두단백, 건파, 건청경채, 건표고버섯, 건당근, 건고추, 밀, 대두, 돼지고기, 계란, 쇠고기함유


평소에는 끓여먹기만 했는데 이렇게 하나씩 읽어보면 처음 듣는 단어가 몇 개 있다;;; 보기에는 단순해 보여도 정말 많은 조미료가 들어가 있는 것을 알 수 있다.



총 칼로리 : 500 kcal





일반적으로 기본 후레이크와 분말 스프 두가지가 들어있다.




라면을 먹을 땐 항상 파와 계란이 빠지면 허전한 느낌이 든다. 그래서 라면을 먹을 땐 항상 파와 계란을 곁들여서 먹는 편이다. 확실히 파를 곁들여서 먹으면 국물이 더 진해지는 부분이 있다보니 국물이 한층 더 개운하고 시원한 맛이다.



항상 라면을 먹을 땐 1봉지는 너무 부족하다. 그래서 2봉지씩 끓여서 먹곤한다. 여기에 밥까지 말아 먹으면 진짜 배부르게 먹을 수 있다 ㅎㅎ End of Document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