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마드홀릭

추천카페 김포 장기동카페 분위기 좋은 테라체(Terrace)카페


김포시 장기동을 자주 오다보니 분위기 좋고 힐링하기 좋은 테라체 카페를 알게 되었다. 힐링을 원한다면 테라체에서 휴식을 가져보는 시간도 나쁘지 않을 것 같다. 테라체 카페는 커피 뿐 만아니라 브런치도 함께 판매를 하고 있다. 맛있는 음식도 먹고 커피도 한잔 씩 하면서 개인시간을 원하는 사람에게는 딱인 듯하다. 

테라체 (Terrace) 외부 전경


테라체카페는 넓은 외관으로 시원하게 탁 트인 느낌을 준다. 고요하고 조용한 느낌의 카페는 누군가에게는 소소한 행복을 주거나 하루 일상의 힐링이 되어주곤 한다.



정문 입구 모습이다. 입구 앞에는 야외에서 즐길 수 있는 테라스가 별도로 마련되어 있다. 특히 날씨가 좋은 날 이용을 하면 더더욱 좋겠지만 비를 막아주는 지붕이 있기 때문에 비가 오더라도 테라스에서 즐길 수 있는 점이 좋다. 비 오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은 한번 쯤은 빗소리와 함께 잔잔한 음악을 들으며 휴식을 해보는 것도 정말 좋은 추억이 될 듯 하다.



건물 뒷 편으로 가면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다. 주차비는 따로 없으며 주차를 하고 바로 테라체로 들어가면된다. 정문도 있지만 주차장에서 바로 들어갈 수있는 후문도 있으니 참고하도록 하자.

 테라체 (Terrace) 내부 전경


테라체 입구이다. 건물이 큰 만큼 실내 또한 넓고 잔잔한 음악이 흐르다 보니 분위기를 한층 더 살려주고 있다. 가끔씩 신나는 음악도 나오고 음악장르에 따라서 카페의 전반적인 분위기가 달라지는 건 기분 탓일까!? 아무튼 시끄러운 카페보다는 여유롭고 아늑한 카페를 더 선호한다.


커피머신기가 보인다. 여기서 내가 좋아하는 커피를 제조하는데 정말 탐나는 머신기다. 커피를 좋아하는 나로써는 저런 머신기 하나 구매해서 매일 카라멜마끼아또를 먹고 싶은 마음이다 :) 



데스크 앞에는 메뉴판과 각 종 메뉴들이 진열 되어 있다. POS 앞에 있는 태블릿을 통해 보다 상세한 메뉴를 확인 할 수 있다. 직관적으로 들어오는 메뉴이다 보니 메뉴를 선정 할 때 한층 더 도움을 준다.



바로 위에는 테라체 로고가 큼지막하게 장식되어 있다.  로고가 큰 마음 한눈에 팍! 들어온다.


진짜 채광은 이루 말할 것도 없이 짱! 짱! 짱! 이다. 창문이 크다보니 채광이 정말 좋다. 햇빛이 강하거나 싫어하는 분들은 별도로 블라인드가 있기 때문에 블라인드로 햇빛을 차단 할 수 있다.



테이블과 소품은 유럽풍을 느끼게 해준다. 테이블도 생각 보다 많은 편이라 자신이 원하는 자리에 앉아서 커피 한잔의 여유를 느끼면서 독서를 하거나 친구들 또는 지인과 함께 담소를 나누면 좋은 장소이다. 



실내 한 가운데 화분이 진열되어 있다. 덕분에 공기정화가 되다보니 실내가 그만큼 쾌적하다.  


다른 카페와는 달리 2층에 다락방이 별도로 있다. 누군가의 시선에 구애받지 않고 비즈니스를 하기에도 좋은 곳이다.


이렇게 다락방에서 내려다 보는 시선은 넓은 공간과 실외의 풍경이 한눈에 들어온다. 


 테라체 (Terrace) 메뉴



테라체는 카페와 브런치를 동시에 하고 있기 때문에 그만큼 메뉴 또한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기본적으로 커피와 라떼, 따뜻한 티 종류와 시원한 에이드, 스무디 그리고 음료메뉴 등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있다.



먹거리는 샌드위치, 프레첼, 피자, 케잌, 쿠키, 치킨, 아이스크림 등이 있으며 무엇보다 맥주까지 즐길 수 있다. 여유롭게 분위기 좋은 카페에서 한잔 하고 싶다면 테라체 카페를 적극 추천한다. 

그리고 카페테라체는 주변 매장들과 제휴가 되어 있기 때문에 당일 영수증을 지참하여 방문하면 구매금액의 10%를 할인 받을 수 있다.


음료메뉴는 스프라이트, 코카콜라, 오렌지쥬스, 애플쥬스가 있으며 맥주는 호가든, 하이네켄, 밀러, 칭타오가 진열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진열대 바로 위에 각 종 먹거리 메뉴들이 있다. 태블릿 화면을 통해 먹거리에 대한 메뉴를 확인할 수 있으며 메뉴를 선택하면 큰 사진으로 확대되어 좀 더 상세한 이미지를 볼 수있다.


달콤하고 아기자기한 쿠키도 바구니에 이쁘게 진열 되어있다. 포장지에 새겨진 스마일 표정은 언제봐도 정감이 간다 :)


 테라체 (Terrace) 주문 메뉴



메뉴가 많은 만큼 무얼 먹을지 고민한 끝에 고르곤졸라 피자와 내가 제일 좋아하는 카라멜마끼아또를 주문했다. 비쥬얼부터가 정말 장난이 아니다 :) 음식으로만 봐도 음식점을 방불케 하는데 그만큼 음식의 퀄리티 또한 정말 좋았다!


저 맛있어 보있는 고르곤졸라 피자의 자태는 일반 피자가게에서 먹는 것 보다 훨씬 맛있었다 :) 카페분위기와 주변에 대한 경치도 한 몫 해준 듯 하다.


고르곤졸라 피자라면 꿀이 빠질 수 없다. 달콤한 꿀에 찍어먹는 고르존졸라피자 정말 정말 맛있다!!ㅎㅎ 다음에 오면 다른 피자도 한번 먹어봐야 겠다. 브런치카페이기도 하지만 음식자체가 생각보다 맛있어서 새삼 놀라웠다.


개인적으로 제일 좋아하는 카라멜마끼아또 :) 

고르곤졸라 피자와 함께 먹으니 커피의 맛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기분이다.



디저트로 조각케잌과 아메리카노를 주문해 보았다. 생각보다 오늘 완전 포식하는 날이다 :) 달콤한 조각케잌과 시원한 아이스아메리카노의 궁합! 주말 오후 제대로 여유를 느끼고 가는 기분이다ㅎㅎ


테라체 야경모습은 뽀~나쓰~!!! 테라체는 밤에 와도 알록달록한 조명으로 분위기가 한 층더 업그레이드 된다. 연인 또는 친구와 함께 테라체에서 즐거운 여유를 보내는 것도 매우 좋을 것 같다. 참고로 테라체는 실물이 갑이다 :)  


 테라체 (Terrace) 위치 및 영업시간



김포시 장기동 분위기 좋고 휴식하기 좋은 테라체 (Terrace)카페

주소 : 경기 김포시 김포한강2로24번길 78-108 (장기동 1944-1)
영업시간 : 오전 10시 ~ 오후 11시
연락처 : 031-997-9595


End of Document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